본문 바로가기

뉴스및공지

해피빈 굿액션 1탄] 하나투어문화재단X천종호판사_만사소년 FC

호통치는 판사 아버지 '천종호'판사가 이끄는 만사소년 FC팀,

하나투어문화재단 희망여행인 '지구별여행학교'에 참여하였습니다.

 

※ 하나투어문화재단지원하는희망여행 '지구별여행학교'국내 소외 아동 및 청소년들이 해외 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천종호' 판사와 만사소년 FC 단원들은 지난 2월 26일(화) - 3월 2일(토), 3박 5일간 '쌀딩크', '박항서 매직'의 한류 축구의 붐이 일어난 베트남(나트랑)으로 떠나, 나트랑 현지 풋살팀과 친선경기도 하고 보육원에 방문하여 어려운 친구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내고 왔습니다.

 

위기 청소년들, '스포츠 한류' 전도사로 변신 (OBS 뉴스영상 보기 클릭)

    

-----------------------------------------------------------------------------------------------

 

 

 

 

현재 만사소년FC에는 청소년회복센터 및 보육원 생활 청소년, 가정법원에서 보호처분을 받은 청소년 등 축구를 하고 싶지만 뒷받침이 없어 축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청소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축구경기를 하며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중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11명의 축구단원들이 베트남 나트랑 풋살팀과의 친선경기를 위해 더욱 열심히 연습하며 지구별여행학교 참가를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해피빈 콩저금통에 정기저금하면, 하나투어문화재단도 희망여행으로 함께 굿액션합니다.

 

가정의 보살핌으로부터 소외된 위기청소년들.

주변에 따가운 시선과 편견들이 그들에게 또 한번의 상처를 안겨주게 됩니다.

여러분의 위기청소년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이 어쩌면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수많은 범죄들이 사라지게 하는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위기청소년들의 자존감과 사회성이 높아지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함께 굿액션 해주세요!

 

 

 

 

* 하나투어문화재단 X 해피빈과 함께하는 굿액션!
굿액션 1탄을 시작으로 앞으로 총 4회의 릴레이 굿액션이 진행됩니다.
각 시리즈를 통해 간접적으로 여행도 경험해보시고, 하나투어문화재단 콩저금통에 함께 정기저금해보세요. 저금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분께 하나투어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희망여행프로젝트 참가의 기회를 제공해드립니다.

여행을 통한 소중한 경험을 만들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굿액션에 함께해주세요!

 

 

■ 정기저금&댓글로 함께 굿액션하세요!

- 참여기간 : 2019319~ 12 31일까지

- 방법 : <하나투어문화재단> 콩저금통에 정기저금하고, 응원댓글 달기

- 리워드: 희망여행프로젝트 참여기회 제공 (2)

- 당첨자 발표: 추후 공지

 

*굿액션 참여자에게 제공될 희망여행 프로그램은 추후 공지됩니다.

*예상 여행일정은 20204월 예정입니다.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금 된 금액은 프로젝트 종료 후, 하나투어문화재단에 전액 기부됩니다.

 

 

[굿액션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