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원사업소개

희망여행

 

'희망여행 프로젝트'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소외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을 딛고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여행지원사업입니다.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선 정신적 빈곤을 해소하는 문화지원 사업으로써 아동/청소년부터 노인, 저소득층 가정, 다문화 가정까지 참여대상과 지원횟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여행으로 하나되는, 여행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기사 보러가기
HanaTour expands its programs to focus on those most in need(바로가기)

 

 

 

 

가족애재발견

어려운 가정 형편과 장애 및 질환 등을 이유로 유대나 결속력이 약화된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애를 도모하는 여행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 하나투어, 베트남 푸꾸옥서 다문화가족 대상 희망여행 진행(바로가기)

 

 

 

 

아주특별한 허니문

경제적∙신체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했던 저소득층 부부들에게 허니문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KBS1 사랑의 가족 2611회(바로가기)

 

 

 

 

지구별여행학교

아동∙청소년들이 국내외 여행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하며 꿈과 희망을 키우고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바칼로레아 과정은 청소년들이 직접 여행을 기획, 실행하며 주체적인 힘을 기르는 여행프로그램으로, 스스로 만든 여행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찾고자 마련되었습니다.

 

- 라오스로 문제아 데려간 '호통 판사'(바로가기)
- 하나투어 ‘지구별여행학교 - 바칼로레아' 열려(바로가기)

 

 

 

사랑하랑

사랑하랑은 ‘사회복지사랑 하나투어문화재단이랑’의 줄임말로, 평상시에 타인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사회복지사를 응원하며 자신을 위한 여행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사 힐링여행’입니다.

 

- 하나투어, 사회복지사 위한 희망여행 ‘사랑하랑’ 성료(바로가기)

 

 

 

 

에코희망여행

여행과 환경이라는 가치를 결합하여 환경과 에너지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생생한 현장체험을 통해 잠재력 있는 환경 사회적 기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K.Dream

모국 방문의 기회가 부족한 재외동포 및 소외계층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여 한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한국기업의 통근 나눔, 中 불우 청소년 제주 탐방(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