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및공지

[공지] 여행약국 1차 서류 심사 발표

하나투어문화재단 여행약국에 많은 분들이 마음통증을 치유하기 위해 접수증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접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망을 담아 정성스럽게 적어주신 접수증을 하나하나 보면서 더욱 심사숙고하였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가족에게 여행약을 처방해드리고 싶었지만, 재원의 한계로 인해 안타깝게도 모두 선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쉽게도 선정되지 않으신 가족들에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이번에 선정되지 않았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지속적으로 저희 여행약국 문을 두드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선정되신 가족은 하단의 공지사항을 꼭, 참고하시고 제출기한 내에 추가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지 않으시거나, 사연 신청과 증빙서류가 다를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선정되신 가족에게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신의 마음통증을 마법같이 사라지게 할 여행약을 만들어 여행으로 희망을 나누는 하나투어문화재단이 되겠습니다.

 

 

 

[서류 합격자 발표]

[추가 합격자 발표]

선정된 가족 중 1가족의 개인 사유로 인해 이번 여행약국에 아쉽게 참가하지 못하게 되어 추가 선정가족을 공지합니다.

 

[접수증 선정가족 안내사항]

 

1. 선정일정: 612() 선정자 증빙서류 제출

                 613() 최종선정자 확정 및 공지

 

* 서류 합격자 분들중에서 추가 증빙서류 확인이 되시는 분들에 한해서 최종 선정될 예정입니다.

* 가족별 증빙서류 제출요청이 있을 예정입니다. 제출기한 내에 서류를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를 추가로 제출하지 않으시거나, 사연 신청과 증빙서류가 다를 경우,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제출서류: (공통) 주민등록등본 1, 가족관계증명서 1, 건강보험납입확인서 및 건강보험자격확인서 1

                (수급자는 제외), 2017120195월까지 출입국사실증명서(여행 참여자 각각 서류발급)

 

(해당자) 수급자/차상위계층 증명서/한부모가족증명서 등 1, 기타 하나투어문화재단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필요시 개별연락 예정)

 

- 문의 및 서류 제출처: 이메일 제출 (email@hanatourfoundation.org)

 

 

[여행관련 안내사항]

 

1. 여행일정 및 장소: 819()-31() 기간 중 35, 동남아 및 중국·일본

                           (여행일정은 조율 중에 있으며, 최종사항은 개별연락 예정)

 

 

2. 주의사항

- 사연에 적어주셨던 가족들만 여행약국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여행약국에 신청한 가족원 중 동행불가 시 발생 시 다른 가족으로 대체 불가)

 

- 선정되신 가족은 개인일정을 조율하여 여행약국 일정에 꼭 참석해야 합니다.

(개인사유로 참석이 불가한 가족은 재단에 사전통보)

 

- 기존에 여권을 소지하신 분은 여권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료일 6개월 미만 시 재발급 필요 / 여권취합일은 추후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