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레터

[지구별여행학교] 래퍼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남‘달랏’던 SWAG!!

‘여권에 잉크 아직 덜 말랐지’
‘비행기 안에서 아침식사’
‘우리는 원래부터 남달랐지’
- 곡 ‘DALAT’ 중에서 -

 

가사에서 알 수 있듯, 지난해 11월, 희망여행 프로젝트 '지구별여행학교' 베트남 달랏(DALAT)편 참가청소년들이 힙합팀 '나부랭이'와의 협업으로 더블싱글을 발매하며 레퍼로의 데뷔를 알렸답니다!

 

바로 래퍼 (활동명)겔리(G2li)와 엘(Ell)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생애 처음으로 국경을 넘은 설렘과 내적인 성찰을 고스란히 담아 여행에서 얻은 경험과 느낌 그리고 예술적 영감을 통해 작업을 했다죠. 그래서 이번에 출시한 더블싱글 「DALAT」은 거침없이 내뱉는 솔직함과 자유분방한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음악장르인 HIP-HOP 앨범이랍니다. 

 

참고로 힙합팀 '나부랭이'는 (재)세종문화회관과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재원조성 모델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2019 기업협력사업 공모전’에 참여, 음악과 여행을 매개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표해 1등으로 선정되어 하나투어문화재단 희망여행 프로젝트 '지구별여행학교'에 함께했답니다. 즉 힙합팀 '나부랭이'의 꿈과 청소년 래퍼 겔리(G2li)와 엘(Ell)의 꿈이 모두 이루어진거죠! 

 

더 많은 이웃들이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통해 성장하고 또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앨범명: DALAT
◇♬.01: GET HIGH(바로가기)  
곡.02: DALAT(바로가기)

 

멜론에서 보기소리바다에서 보기  ㅣ 벅스에서 보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멜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멜론)

 

 

♬.01: GET HIGH ▲클릭하시면 뮤직비디오를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02: DALAT▲클릭하면 해당페이지에서 뮤직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